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 양성 과정, 장학 혜택 다양
1월 8일부터 29일까지 모집…"학부 전공 상관없이 지원 가능"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이 8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018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2차 모집한다.

지원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다. 1차 전형 합격자는 오는 31일 발표되며, 심층면접은 다음 달 3일 서울캠퍼스에서 치러진다. 최종합격자는 같은 달 6일 발표할 예정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 교육과정으로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주, 광주, 익산에 위치한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특강, 연구 활동 등을 활발히 진행하며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입학 지원 시, 다양한 장학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직장인장학금,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입학 첫 학기에 20%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또 모교사랑가족장학금, 학술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봉사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