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모바일 전용카드 신상품 ‘KB국민 꿀쇼핑 알파(α) 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KB국민 꿀쇼핑 알파' 카드 플레이트/사진=KB국민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 미발급으로 절감된 각종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환원해 월 최대 4만원의 온라인 쇼핑 할인과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가맹점 할인이 함께 제공된다.

6개 인터넷쇼핑몰과 3개 소셜커머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가 기본 할인된다. 

또한 KB국민카드의 모바일 앱카드인‘K-모션’에 등록해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드를 ‘KB국민 알파원 오토체인지 서비스’에 ‘해시태그’ 된 △외식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 △쇼핑 △주유 △뷰티 △통신 등 8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가 할인된다.

해당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선 보인 상품은 모바일과 온라인 채널 이용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며 “‘KB국민 알파원 카드’가 가진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이 모바일 카드만으로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내 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