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시즌 4'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DB손해보험 제공


해당 캠페인을 통해 지난 4년간 총 4만 328명이 마음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총 5680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가 전달됐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설날까지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연하장 카드’를 가족에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해를 맞아 특별히 연하장 카드와 함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참여한 고객들이 작성한 카드를 실제 카드로도 제작, 우편 배송해 온라인으로만 편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도 카드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달 가족사랑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SNS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에 전문 상담사가 맞춤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마음상담소’ 등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도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