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이미지 부여
   
▲ 동원 설 선물세트./사진=동원F&B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원F&B가 '동원참치'와 '리챔'을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설 선물세트'를 컨셉으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국내 최초로 저나트륨 컨셉으로 출시된 캔햄 브랜드로, 기존 캔햄 시장 제품들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와 함께 1인 가구와 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설에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포함되는 '동원 프락토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춰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동원F&B는 향후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했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한편 동원 설 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