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40주년을 맞이해 올 6월 말까지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우선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 앱을 통해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신청 무이자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한 손님에 대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주요 생활업종인 대형마트, 가전, 가구, 백화점, 아울렛, 병원, 여행과 항공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과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오랜 기간 동안 하나카드를 이용해 주신 손님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한 해에는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해 드리겠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 없는 행복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