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까지 리빙관 론칭 기념 파격 가격 혜택 제공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 LF몰이 리빙관을 론칭했다./사진=LF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리빙관을 론칭하고 3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F몰은 최근 일상 속 소소한 것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만족감과 행복감을 추구하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트렌드로 부상, 홈퍼니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리빙 전문관을 오픈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확고한 자리매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LF몰은 새롭게 오픈하는 리빙관을 통해 나만의 공간꾸미기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가구 및 홈 데코레이션 용품,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생활 용품과 침구류는 물론 수입 프리미엄 주방 용품 등 총 40여 개 브랜드, 300여 개의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두고 좋은 내구성과 품질을 기반으로 색깔있는 디자인 시계로 유명한 '레프 암스테르담',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세계의 유명한 작품들을 조립식 벽화로 재해석한 '익시',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영국 주방 용품 브랜드 '조셉조셉' 등 차별화된 감성의 리빙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LF몰은 리빙관 론칭을 기념해 3월 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서는 리빙 브랜드별 최대 77% 할인혜택과 동시에 5% 할인 론칭쿠폰을 제공하며 결제금액의 10%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50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