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LTE 고객 대상 올림픽 기간 옥수수 시청 시 LTE 데이터 무료
평창 동계올림픽 명장면 클립 콘텐츠 이용 부담도 없어
[미디어펜=이해정 기자]SK브로드밴드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인 9일부터 25일까지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때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T LTE 고객을 대상으로 LTE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평창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명장면 클립을 비롯해 약 114개의 TV채널, 13만 여 편의 방송·영화 VOD, 22만 여 편의 클립 등 옥수수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해당된다. 

옥수수는 '평창 퀵메뉴', '스포츠->테마관', '평창올림픽관', '평창특집관' 서비스를 마련해 경기 생중계, 종목 별, 일차 별 명장면, 한국선수 출전 경기 및 금메달 경기, 메달 순위를 제공한다. 또 동계올림픽 관련 방송,영화 콘텐츠 등을 고객이 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시청하도록 다양한 메뉴를 설정했다.

   
▲ 올림픽기간 LTE 데이터 무료 홍보 사진./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옥수수는 국내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스마트폰을 이용한 경기 시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동계올림픽을 편안하게 시청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옥수수는 또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경기 생중계 시 채팅 이벤트 및 시청왕, 명장면 댓글 이벤트 등 평창 동계올림픽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은 국내에서 펼쳐지고 국민들의 관심이 큰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많은 경기 시청이 예상 된다"며 "데이터 통화료 걱정 없이 경기 시청이 가능한 옥수수는 평창 동계올림픽 시청에 있어 고객들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동영상 OTT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