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펜스 미국 부통령의 김영남 위원장 조우 차단,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항소심 판결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2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지윤 아산정책연구원 박사가 '외교결례' 불구 北 김영남 피한 펜스 부통령…미 현지 평가는?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2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이정렬 전 부장판사(법무법인 동안 사무장)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항소심 판결의 맹점을 짚어본다.

3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김언경 민주언론시민연합 사무처장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석방을 대하는 국내 언론 보도의 문제점에 대해 비판한다.

이어 4부에서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글로 보는 글로벌' 코너에서는 임상훈 인문결연구소 소장(국제문제평론가)이 '청정지역 몰디브, 정치는 오염?'이라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