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상진 기자]"꿈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나한테 이런 일이 있어도 되는건가 싶고 믿기지 않고 두근거리고 뿌듯하고 막 그래요. 하루하루가 행복할 뿐이에요ㅠ"

17일 나눔로또 제794회차 로또당첨번호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787회차 로또 1등에 당첨돼 31억 원대의 당첨금을 받게 된 싱글맘의 사연이 화제다.

787회차 1등에 당첨돼 로또관련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린 당첨후기에 따르면 행운의 주인공은 "당첨금 받고 나선 바로 빚부터 갚았어요. 제 빚이랑 부모님 빚 그리고 오빠의 빚까지 몽땅 다 갚아줬어요"라며 "저보고 정말 고맙다며 우리 집안을 일으켰대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코끝이 찡했어요"라고 전했다.

   
▲ 나눔로또 제794회차 로또당첨번호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787회차 로또 1등에 당첨돼 31억 원대의 당첨금을 받게 된 싱글맘의 사연이 화제다. 794회차 나눔로또 추첨은 평창동계올림픽 관계로 17일 밤 10시40분경에 할 예정이다.

지방에 사는 관계로 당첨금을 수령하기 위해 아침 일찍 온 가족이 출동했다는 주인공은 "제가 이혼하고 많이 힘들 때 부모님과 오빠 도움을 많이 받았거든요. 그래서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어요"라며 "그냥 가족들이랑 얘기하면서 이젠 빚도 없으니 앞으로는 남부럽지 않게 잘 살자고 그랬어요ㅠ"라며 따뜻한 가족애를 나타냈다.

이어 행운의 주인공은 "남은 돈은 엄마한테 맡겼어요. 제가 돈관리를 잘 못해서 엄마한테 맡기고 조금씩 타서 쓰려구요"라며 "수중에 큰 돈이 있으면 함부로 쓸 것 같아서 불안하고 또 갑자기 삶이 바뀌면 제가 적응을 못할 것 같아요. 주저없이 엄마한테 맡겼어요"라고 전했다.

주인공인 싱글맘은 "아들한테는 말 안했어요. 아직 어리니까 지금 보다는 나중에 필요할 때 쓸 수 있게 해주고 싶어요"라며 "비록 사정이 있어 이혼하고 싱글맘으로 살고 있지만… 아이한테 편하게 사는 모습보다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사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아들 사랑을 드러냈다.

직장도 계속 다니며 지금 집에서 평범하게 살아 가겠다는 주인공은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며 로또를 꿈꾸는 모든이들에게 행운을 나눠드리고 싶다는 마음도 전했다.
 
한편 나눔로또는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로또복권 추첨 생방송 편성시간이 변경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인 9일부터 25일까지 총 3회(793회차-2월 10일, 794회차-2월 17일, 795회차 2월 24일) 로또 추첨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로또 추첨방송 예상 시간은 793회차 10일 밤 10시45분경, 794회차 17일 밤 10시40분경, 795회차 24일 밤 11시 예정이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