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헨리, 홍보대사로 위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6일 프리우스 C의 사전계약을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출시된 프리우스 C는 지난해까지 글로벌 152만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 토요타 브랜드 중 프리우스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됐다.

   
▲ 토요타 프리우스 C /사진=한국토요타


프리우스 C는 1.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높은 연비효율과 친환경성은 물론 12가지 익스테리어 컬러, 활용성 높은 실내공간, 친환경차만이 얻을 수 있는 세제혜택이 강점이다.

토요타는 '일상이 더 컬러풀 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은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비 컬러 풀(BE COLOR FULL) - 색다른 하이브리드의 시작'을 내세워 프리우스 C만의 통통튀는 개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홍보대사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헨리가 출연하는 티징 영상을 보고 프리우스 C의 첫인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는 이번 사전계약 기간에 계약하고 출고한 고객에 한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타케무라 한국토요타 사장은 "프리우스 다음으로 높은 판매기록을 가진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대표 모델인 프리우스 C는 도심에서 생활하시는 20, 30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다가오는 봄 프리우스 C와 함께 '컬러 풀(COLOR FULL)'한 일상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