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갤럭시 S9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T 삼성카드2 V2'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 T 삼성카드 2 V2/사진=삼성카드 제공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해당 카드는 24·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 S9'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돼, 24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휴대폰 개통 후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 장기 할부 결제 시 9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장기할부 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가 적용된다.

장기할부 서비스 외에도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택시 5% 결제일 할인 등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세금, 공과금, 통신요금 납부 금액 등이 포함돼 이용실적 달성에 유리하다. 단,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 S9'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