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내 2호점 오픈 예정...대만 3000여 패밀리마트 주요점 입점 예정
   
▲ 신 타이베이시 패밀리마트 반농점에 오픈한 BBQ의 대만 1호점./사진=제너시스 BBQ그룹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제너시스 BBQ 그룹이 대만에 진출했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신 타이베이시 패밀리마트 반농점에 오픈한 대만 1호점이 일평균 300만 원(한화기준) 이상의 매출을 기록, 성공적으로 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3일 오픈한 대만 1호점은 패밀리마트와 '숍인숍' 형태로, 개점 첫 날 350만 원을 벌어들이는 등 꾸준히 하루 평균 3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나타내고 있다.

제너시스 BBQ그룹 관계자는 "목표 매출을 200% 달성 하고 벌써부터 해당 패밀리마트 반농점의 기존 하루 평균 매출 500만원에 육박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BBQ의 새로운 맛을 보기 위해 대만 현지인들이 오전부터 1시간 이상 웨이팅을 하고 있으며, 판매 시작 부터 마감까지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고 그룹 측은 전했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후라잉 오일과 파우더, 전용소스 등을 직접 수출하고, 패밀리마트는 인기 품목인 황금 올리브치킨과 양념이 첨가된 8가지 소스와 다양한 치킨을 제공한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4월 내 신타이베이시 패밀리마트 신디엔칭민점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대만 3000여 패밀리마트의 주요 매장에 '숍인숍'형태로 지속적으로 들어갈 계획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많은 소비자가 찾는 편의점과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 BBQ가 만나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내게 될 것"이라며 "한국식 치킨 맛을 대만에서도 직접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