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 서비스체험 공간 제공
첫날 4500여명 방문하며 성황리 진행
[미디어펜=이해정 기자]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해, 'U+tv 아이들나라'와 'U+우리집AI' 등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영유아 맞춤 컨텐츠와 스마트홈 서비스가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출산을 앞두거나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LG유플러스의 아이들나라 컨텐츠와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홈 서비스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것을 공감할 수 있도록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이 체험 공간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실제 가정환경과 유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수퍼맘, 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과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 두 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다.

수퍼맘, 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은 U+우리집AI 서비스의 말로 제어하는 IoT 기능과 말로 필요한 물건을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쇼핑 기능 등 부모들을 위한 기능과 집안일 중인 부모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U+tv 아이들나라의 '책 읽어주는 TV'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은 깨끗한 공기질 유지와 자세교정은 물론 실시간 확인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 홈CCTV미니, 링고스마트 등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IoT 제품들과 U+우리집AI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YBM영어동화, 네이버 검색, 번역 등 외국어 교육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해 'U+tv 아이들나라'와 'U+우리집AI' 등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영유아 맞춤 컨텐츠와 스마트홈 서비스가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특히 영유아 전용 컨텐츠인 아이들나라를 비롯해 육아에 관련하여 차별화된 스마트홈 서비스를 선보인 LG유플러스 행사장에는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에 주된 참가자인 예비 부모와 영유아 부모들이 몰리며 LG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은 관심으로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4500여명 정도가 방문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김현아씨(34여, 경기도 용인)는 "그 동안 AI스피커에 관심이 없었는데 오늘 체험하며 달라진 것 같다"며 "스피커에서 영어동화를 듣거나 외국어 번역이 되는 모습을 보고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아이가 책 읽어주는 TV도 아주 좋아해 서비스 가입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LG전자 바로 옆에 전시 공간을 배치해, LG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높이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퀴즈를 풀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유플티비 퀴즈쇼’와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되고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홈 환경을 재현해 고객들이 육아 환경에 맞게 유용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홈 시장에서 차별화된 LG유플러스만의 일등 서비스를 고객들이 보다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