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퍼니싱 페어'테마...'꿈의 여행' 세이셸 여행 경품 이벤트
   
▲ 갤러이ㅏ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0일 부터 다음달 15일 까지 2주간 '홈 퍼니싱 페어'를 테마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국내 최초 온라인 홈스타일링 업체 '홈디'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홈스타일링 무료 이용권(1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 2등은 1개 공간 무료 이용권(3명), 3등은 갤러리아상품권 5만원(4명), 4등-5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CU모바일 상품권(50명), 6등에게는 스타일링 5000원 할인권(100%당첨)이 주어진다.

또한 갤러리아백화점은 2016년 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봄 정기세일에는 인도양의 천국으로 불리는 '세이셸'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세이셸에 위치한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의 주니어 스위트 2인 4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전 점 기준 1명 추첨). 

세일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에서(점 별 일정 상이)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20일 갤러리아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