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사, LG 씽큐 G7 예약판매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
인공지능(AI) 스피커·BTS팩·문화상품권 등 사은품 제공
[미디어펜=이해정 기자]이동통신 3사가 LG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G7 ThinQ(씽큐)' 예악판매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MP3 다운로드 이용권, 인공지능(AI) 스피커, 붐박스 등 G7 씽큐 사전 예약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을 이날 공개했다.

SK텔레콤은 예약 고객에 자사의 AI스피커 누구(NUGU) 미니,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시계, 샤오미 3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만mAh),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4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 SK텔레콤 홍보모델이 'LG 씽큐 G7'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제공


KT는 사전 예약 고객을 포함한 모든 구매 고객에 악세서리 패키지 4종(BTS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프렌즈 팩) 중 1가지를 제공한다.

KT로 예약하는 고객은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1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KT 고객에게 '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 이용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 프라임키즈팩, 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모바일 전용)을 증정한다.

KT샵의 직영 온라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앤쓰리 사운드티비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3in1케이블' 4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는 KT샵 상품권, 문화상품권, 포인트 파크로도 단말 할부 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G7을 구매한 사전예약 고객에게 G7의 주요 기능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U+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한 가지를 선택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KT 홍보모델들이 'LG 씽큐 G7'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소개하고 있다./사진=KT 제공


18일부터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VOD 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은 추가로 BTS 정규3집 앨범(초회 한정 포토카드, 포스터 포함),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7개의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전자의 사전예약 기본 사은품인 액정 파손 무상 수리 지원(1회, 1년)과 LG가전 구입권(5만 포인트)도 더해진다. G7 정식 출시 후에는 프리미엄 액세서리팩(퀵커버+투명하드케이스+필름+보조배터리+무선충전기+케이블), 라인프렌즈팩(케이스+무선충전기+이어폰), 넥슨 카이저 게임 스페셜팩(25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케이블 2종+게임 쿨링패드) 등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15만원 상당), 건강 관리 가전 렌탈 5종 혜택은 공통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G7 씽큐는 피사체를 스스로 인지해 최적의 촬영 모드를 찾아주는 AI카메라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빛의 양을 조절해 촬영을 추천해 주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와 야외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사운드 특화 기능인 붐박스 스피커는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로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 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대형 스피커처럼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G7 씽큐는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4GB, 64GB,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로 구성됐다. G7+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6GB, 128GB로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이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