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6월 한달 간 대형 워터파크와 함께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먼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결제 시 본인에 한하여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하며, 동반 3인은 주중 30%, 주말 및 공휴일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현장결제 시 카바나 3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비발디파크 객실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어서 충남 천안에 위치한 ‘오션파크’에서도 종일권 본인 1만원, 동반 3인 30% 할인, 대명리조트 천안 객실을 특가에 제공하며, ‘이천 테르메덴’에서도 바데풀 수영장 본인 1만원 동반 3인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도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계속된다. 어린이 입장권 1만원, 어른 본인 9000원에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오션월드와 오션파크는 6월 말까지 각각 기간 중 본인 1회, 이천 테르메덴은 7월 13일까지 본인 1일 1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7월 15일까지 본인 1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