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항공권에 선불카드 교환권 깜짝 증정 이벤트...비치백, 비치볼, 쇼핑지원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호텔신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본격 여름 휴가철 '7말8초(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모와 캐리어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크게 △여행 가방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항공권 행운 이벤트 △100% 당첨 QR코드 이벤트, △여름 비치백 증정 이벤트 등이다.

먼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여행용 가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9월 3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1명), △2등 프라다 백팩(2명), △3등 마크제이콥스 크로스백(5명), △4등 여름 비치백(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는 전자항공권에 신라면세점 깜짝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한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이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 방문 시 최대 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교환권이 찍힌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 1층 외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서울점용 선불카드 1만원,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시 교환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에서는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여름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과 비치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3일까지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행사 리플렛 내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모바일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선불카드 2만원 교환권,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1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러기지택 중 하나를 즉석 추첨해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