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오늘(1일) 롤점검이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 개발사 라이엇게임즈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일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롤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번 롤점검은 게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으로,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 사진=리그오브레전드


이번 롤점검 이후에는 8.15 패치노트가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롤 PBE 서버에 따르면 8.15 패치를 통해 아칼리 리케이크 버전이 등장한다. 아칼리의 스킬은 암살자의 표식(패시브), 오연투척검(Q), 황혼의 장막(W), 표창곡예(E), 무결처형(R)로 구성된다.

또한 '독침 아칼리', '지옥의 아칼리', '국가대표 아칼리', '간호사 아칼리', '불의 축제 아칼리', '은빛 송곳니 아칼리', '인간 사냥꾼 아칼리', '횟집 아칼리' 등 아칼리 신규 스킨과 2018 수영장 파티 신스킨인 '수영장 파티 케이틀린',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수영장 파티 조이'가 출시된다.

이 밖에도 아칼리, 피들스틱, 피즈, 이렐리아, 킨드레드, 리신, 신드라, 탐켄치 등의 챔피언 밸런스 변경과 함께 무한의 용암 대검, 피바리기, 유령무희, 루난의 허리케인, 고속 연사포, 폭풍갈퀴 등 아이템 밸런스 변경이 적용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