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토핑 강화한 식사대용 샐러드 선보여
   
▲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미트앤샐러드 볼' 3종 제품./사진=SPC삼립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미트앤샐러드 볼'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전했다.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노하우를 담은 것으로,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고기 토핑을 강화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야끼니꾸 볼', '큐브스테이크 볼', '치킨스테이크 볼' 등 3종이다. 

'야끼니꾸 볼'은 일본식 불고기와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을 넣은 오리엔탈 스타일의 샐러드이며, '큐브스테이크 볼'은 최근 푸드트럭에서 유행하고 있는 큐브스테이크와 로스티드참깨드레싱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킨스테이크 볼'은 치킨스테이크와 다양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샐러드 구매층이 다양화되면서 남성 소비층을 겨냥해 육류를 강화한 샐러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6종의 볼샐러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를 접목한 샐러드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