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CA 무브 X 아디다스' 캠페인...약 300여명 참여
   
▲ 지난달 31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진행된 'MMCA 무브 X 아디다스' 캠페인./사진=아디다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디다스가 국립현대미술관과 함께 진행한 관객참여형 이벤트 'MMCA 뮤지엄 나잇 X 아디다스'를 지난달 31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전했다. 
 
총 관객 300명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발레, 현대무용, 스트리트댄스와 같이 한 가지 주제를 놓고 진행됐던 것과 달리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한국 단색화의 거목 윤형근전과 한국 현대 미술의 역동성을 보여주는 올해의 작가상 2018은 물론 요가와 코어 운동을 비롯해 댄스 퍼포먼스, 피아노 연주 공연까지 시원한 와인 한 잔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여름 내내 진행된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는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젊은 2030 소비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색다른 동기 부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