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은 오는 11월 4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제3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J트러스트그룹 제공


해당 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이 2016년부터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올해는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해 총 9마리의 강아지를 선발한다. 또한 시상과 경품 규모도 3000만원 수준이다. 이외에도 스타견 오디션, 반려견 걷기대회, 럭키 이벤트 등 반려가족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특히 이번 반려견 오디션은 강아지들의 개성과 스토리에 주목해 총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악동 반려견 선발대회 △댕댕이와 함께한 추억 일기 △관대한 댕댕이 장기자랑 등 부문별 오디션이 2주에 걸쳐 진행된다.

J트러스트 그룹은 각 부문별로 3마리의 강아지가 선발해 견주에게는 응모 분야별 특성에 맞춰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수강권, 반려견 동반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4일로 예정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JT왕왕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반려견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며 “J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고객 금융 서비스 강화를 통해 서민 금융의 동반자 역할을 다함은 물론 JT왕왕콘테스트 등과 같이 지역사회와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왕왕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 참여가 가능하며, 콘테스트 관련 문의사항은 JT왕왕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