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 신제품 내놔
   
▲ 이베이코리아가 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를 통해 '경량 구스다운 패딩' 3종을 선보인다./사진=이베이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를 통해 '경량 구스다운 패딩'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어라운드뮤즈'는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론칭한 제품은 '구스다운 롱 베스트', '구스다운 롱 재킷',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 등 총 3종이다.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복원성이 우수하다고 이베이 측은 전했다.
 
'구스다운 롱 베스트(3만9900원)'와 '구스다운 롱 재킷(4만9900원)'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날씬한 실루엣과 여성스러움을 살려준다. 특히 구스다운 재킷은 칼라를 세웠을 때와 오픈했을 때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블랙과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는 7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패션실 김민정 매니저는 "올해도 패딩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고객 수요에 맞춰 가격 거품은 빼고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이너와 아우터 등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올 가을,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