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오는 11월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J트러스트 그룹


이번 행사는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9월 10일부터 진행 중인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최종 시상식이 진행될 야외 행사다. 온라인 콘테스트 참여 고객은 물론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행사인 걷기대회는 상암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두 가지로 진행되며, 코스 중간에는 ‘보물찾기’ 등 현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참가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완주한 반려견과 견주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부대 행사로 대회 시작 전에는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와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의 특별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장 주변에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초대가수 에디킴의 축하 공연과 함께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과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JT금융그룹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1매 당 반려견 1마리와 견주를 포함한 최대 3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J 트러스트 그룹은 입장권 판매 수익 등을 활용해 애견용품을 구입하고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JT왕왕레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