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코스피 지수 2000선이 붕괴한 원인과 추후 전망, 평양공동선언 비준, 사법 농단 특별재판부 설치, 사립유치원 회계 비리 등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30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학균 애널리스트(신영증권 센터장)가 주가가 2000선 아래로 폭락한 원인을 분석하고 추후 전망을 해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백승주 자유한국당 의원(국방위원회 소속)과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이 '평양공동선언 비준 공방 가열…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VS 합당한 절차 환영!'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보수의 특권의식은 꼰대의 증명! & 특별재판부 설치 두고 당내 잡음 왜?'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교육위원회 소속)이 '사법유치원 회계 비리 추가 공개… 대부분 보전조치, 처벌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문제!'를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어두운 밤 밝게 비춰줄게, 중국의 인공달 프로젝트'에 대해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