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 양성 과정
11월 12일 ~ 12월 10일까지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수시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도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졸업 시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산림치유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웰빙문화대학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 △전국 7개 지역캠퍼스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연구회 활동을 통한 전문성 강화 등은 학생들의 학업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입생을 위한 다양한 장학 제도로 학비 부담도 낮췄다.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입학 첫 학기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족 2인 이상이 원광디지털대학교 학부와 대학원에 동반 입학하거나 재학 중이라면 입학금 면제와 수업료 20% 감면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돼 있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지원서 작성 후,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12월 12일이며, 심층면접은 12월 15일이다. 최종합격자는 12월 18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사진=원광디지털대 제공

■ 2019학년도 1학기 웰빙문화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

- 모집 기간 : 11월 12일(월) ~ 12월 10일(월)
- 1차 합격자 발표 : 12월 12일(수) 15시
- 최종 합격자 발표 : 12월 18일(화) 15시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