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이수역 폭행 사건, 美 CSIS 북한 미사일 기지 논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상장폐지 가능성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6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노영희 변호사가 '남녀 성 대결로 번진 이수역 폭행 사건, 핵심 쟁점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美 CSIS 북한 미사일 기지 논란 속 한반도 정세 점검에 나선다.

3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줄줄이 지연되는 법안 처리, 야당 국회 일정 보이콧 & 보수 신당 창당 시사한 전원책 변호사... 성공할까?'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김경율 회계사(참여연대 집행위원장)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장폐지 될까? 미 분식회계 엔론과 비교하기'를 진행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감귤과 박정희'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