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뷰티모델선발대회… 대상 조나나, 최우수상 이소희, 우수상 유하 수상
조직위원장 진혜성 뷰티아트디렉터, '뷰티코리아, 세계로 미래로' 콘셉 헤어쇼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18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뷰티아티스트, 패션디자이너, 모델 등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코리아뷰티페스티벌조직위원회(위원장 진혜성)가 주관하고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가 대회장을 맡은 ‘2018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지난 13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화려한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명 배우들의 뷰티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김경민 남기만 황아인 김형모 소요산 김보하 배우 조정현 천귀욱 등 9명의 아시아뷰티아티스트 연합회 1기 회원들이 '과거, 현제, 미래'라는 콘셉으로 헤어쇼를 펼쳤으며, 조직위원장과 ABA 회장을 맡고 있는 진혜성 뷰티아트디렉터는 ‘뷰티코리아, 세계로 미래로’라는 콘셉의 헤어쇼 작품을 선보였다.

   

이어 백옥수한복디자이너는 방탄소년단의 IDOL 의상으로 런웨이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고, 박정상 디자이너는 지난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의상을 가지고 패션쇼를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음을 받았다.

차민준 이완근 김광자 김혜경 최유환 양재혁 정봉열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코리아뷰티모델 선발대회에서는 13명의 본선 진출 뷰티모델 중 조나나 씨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에는 이소희 씨, 우수상에는 유하 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도 뷰티라이프상에 이정현, 뷰티패션상 송진아, 월간히트상 우수정, 투비스상 이세아, 아시아모델협회상 박혜윤, 포토제닉상 김라엘, 광목상 이지영, 다소니상 한그림, 리다이찌상 강수빈, SNS상에 이도연 씨가 수상했다. 

   

이날 MC는 슈퍼모델출신의 서경대학교 모델학과 김태연 교수, 무대 총연출은 호서전문대 이복영 모델학과장 및 최서은 교수, 시스탬 총연출은 인터라이컴 김수은 이사, 영상은 박훈 마인모리 감독, 모델 진행은 아시아모델협회 김수은 팀장이 진행했다.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조직위원장 겸 대표를 맡고있는 진혜성 뷰티아트디렉터는 “더 멋지고 더 철저하게 준비하기 위해 12월부터 2019코리아뷰티페스티벌을 준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울365패션쇼 관계자들을 비롯해 이상봉 신장경 박남규 성지은 최충훈 패션디자이너, 개그맨 리마리오 이상훈 씨, 조남숙 마담조미디어 대표. 도쿄미용대회 고바야시조직위원장과 아시아지사장인 정권열 대표. 포미산악회 엄기억 회장과 김재욱 산악대장, 대한미용사회 오해석 이사. 이지코스메틱 이도협 대표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