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T저축은행은 멤버십 가입자 5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오(5)! 마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JT저축은행


이번 이벤트는 JT저축은행 멤버십 서비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멤버십 고객 중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만~5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신용대출 상품은 ‘파라솔 전 상품군(K, W, D)’과 ‘채무통합론 N’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JT저축은행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고, 상품 신청 시 상담원에게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히면 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는 “올해 당사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형 금융사와 다를 바 없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지역 내 소상공인과 개인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해오고 있다. JT저축은행의 금융 상품과 멤버십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JT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