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AIA생명은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그리고 암까지 모두 보장해주는 ‘(무)트리플 건강보험’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AIA생명


30년 만기로 설계된 ‘(무)트리플 건강보험’은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 시 각각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3000만원을 보장한다. 여기에 (무)트리플 암진단특약 가입 시 최대 3000만원의 진단금이 지급되며,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암까지도 일반암과 동일하게 100% 보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험기간 내내 보험료 인상이 없으며, 계약 후 경과기간에 따라서 보장금액이 2배, 3배까지 증가하는 ‘체증형’ 보험 상품이다. 

월 납입 보험료는 주계약과 암진단 특약 가입 조건으로 40세 남자 기준 월 3만1900원, 여자 기준 월 2만1400원 수준이다. 고액암 특약과 특정암 특약을 모두 가입해도 40세 남자 기준 월 4만3490원, 여자 기준 2만7800원 수준이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무)트리플 건강보험’은 한국인 3대 질환으로 불릴 만큼 대한민국 중, 장년층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 암 질환에 대해 반드시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발병률이 높고 치료비 부담이 큰 질환들을 보험료 인상 없이, 가입 후 경과기간에 따라 최대 3배까지 보장하는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홈페이지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