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 유일하게 20년 동안 전국 가맹점과 상품·상생·운영 등 소통하는 상품 전시회 진행
   
▲ GS25가 올해에도 '2019 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사진=GS리테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GS리테일의 GS25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aT센터에서 서울·수도권·중부·호남지역경영주와 함께하는 상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27일~28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영남지역 경영주와 함께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GS25 상품 전시회는 전국 1만3000여개 점포의 2만여명 경영주와 250여개 국내외 협력업체가 한 자리에 모여 GS25의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동종업계 기준 국내 최대 규모 행사다.

전국 가맹점은 올해 예상되는 편의점 상품 트렌드를 미리 체험함으로써, 히트 예감 상품에 대한 안목을 높일 수 있는 기회다. 이를 통해 보다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상품을 도입하고 점포를 운영할 수 있게 됨으로써 점포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고 GS리테일 측은 전했다.

또 250여개 협력업체들은 전국 가맹점에 자신들의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기도 하다.

박찬진 GS리테일 MD지원팀장은 "상품 전시회는 트렌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능과 함께 경영주와 본부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라며 "1인 가구 지속 증가, 52시간근무제 시행, 혼술·혼밥 일상 생활화, 소확행 등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사회 정서적인 변화에 맞춘 상품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