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적립율과 해외 이용 서비스를 강화한 ‘카드의정석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우리카드


이 카드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포인트’(포인트형),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마일리지형)로 구성돼 있다.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9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4만원권+대명리조트워터파크 2인 이용권과 스타벅스 카드(선불식충전카드) 8만원권 등 5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면세점 2.0%,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커피·영화·이동통신업종에서 1.2%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을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업종에서 결제 시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1000원당 1.5마일을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업종 결제 시 1.5마일을 추가 적립해준다. 

‘카드의정석프리미엄 카드’ 공통 서비스도 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이상이면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마스터카드브랜드), 국내외 여행 관련 보험 혜택 무료 제공, 루브르 박물관과 반고흐 미술관을 비롯한 해외 유명 박물관·미술관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국내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시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 최대 48시간 무료 제공, KTX(SRT) 10% 할인 등 여행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주유와 충전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4월 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등은 제주도 1박 패키지 여행권(1명), 2등은 실버 스타벅스 카드 20만원권(10명),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300명) 등 총 311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용금액 30만원 당 1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연회비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포인트’는 11만원,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는 13만5000원이다.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카드의 연회비는 동일하며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