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부터 자연주의 추구하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제안
   
▲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고객이 카도 공기청정기를 구경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3월 테마를 'Be Fresh'로 선정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들을 제안한다고 3일 전했다.

먼저 해외 유명 공기청정기 단독 기획상품을 포함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및 무선청소기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가시광촉매 필터로 오존 발생 제로의 성능으로 유명한 일본 디자인가전인 '카도'의 공기청정기를 300대 한정으로 단독 기획 판매한다.

'카도 공기청정기(AP-C200)'는 본점, 잠실점 등 30개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79만원으로 10만원 상당의 필터를 추가 증정한다.

수도권 4개점(잠실/노원/영등포/청량리)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삼성전자 'Aircare' 로드쇼를 진행한다. 별도 부스를 마련해 고객이 직접 시연·체험할 수 있으며, 인기 품목 최대 40%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이슨 코리아는 3월 롯데백화점 전점 대상으로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V10 CF' 구매시 17만원 상당의 거치대를, 'V10 시리즈'와 공기청정기인 'TP04/HP04' 동시 구매시 24만원 상당의 필터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안티폴루션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인 안티폴루션 상품으로는 '시세이도 파란자차'가 5만8000원, '설화수 상백크림'이 7만5000원이다.

더불어 오는 15일부터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기획전을 진행해 'UV차단', '수분 보습', '퍼펙트 클렌징' 총 3개 테마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윤현철 치프바이어는  "최근 미세먼지 및 환경 관련 이슈로 주거 환경 개선 및 건강 케어 상품군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3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좀더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상품들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