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과 로켓배송에 얽힌 추억이나 사연이면 모두 가능해
   
▲ 쿠팡이 로켓배송 시작 5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의쿠팡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쿠팡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은 로켓배송 시작 5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의쿠팡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쿠팡 이야기' 이벤트는 지난 5년간 쿠팡의 로켓배송과 고객이 쌓아온 추억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링크를 클릭한 후 나만의 쿠팡 스토리를 작성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된 사연 중 내부심사를 통해 1등은 쿠팡캐시 50만원(1명), 2등은 쿠팡캐시 30만원(2명), 3등은 쿠팡캐시 10만원(10명) 등 총 163명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초에 개별통보 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연은 쿠팡의 기록으로 활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과 로켓배송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부담없이 참여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