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4개점 객실에 미니 공기청정기,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총 100대 배치
   
▲ SK매직이 지난 1일 글래드 호텔과 호텔 객실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사진=SK매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K매직은 지난 1일 글래드 호텔과 호텔 객실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SK매직은 글래드 여의도, 강남 코엑스,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에 미니 공기청정기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총 100대를 객실에 배치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또 글래드호텔 회원 및 대림그룹 임직원에게 렌탈료를 할인해 주고, SK매직 VIP회원과 임직원에게 글래드 호텔 바우쳐 지급, 숙박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코 마케팅도 진행한다. SK매직 SNS채널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 공유·댓글 이벤트 및 글래드 호텔 체험단 운영 시 공기청정기 제품 노출 등 양사 브랜드 및 제품/상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제휴로 양사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홍보는 물론 여러 분야에서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