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흥국생명은 (무)흥국생명 온라인어린이질병보험 등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흥국생명


이번에 출시한 보험은 모두 온라인전용 소액 단기보험이다. 

우선 (무)흥국생명 온라인어린이질병보험은 어린이에게 필요한 질병관련 진단급여와 수술급여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개흉심장수술급여금, 소아백혈병진단급여금, 소아탈장수술급여금, 중증아토피진단 급여금, 피부질환수술급여금을 보장한다.

(무)흥국생명 온라인어린이재해보험 역시 어린이에게 필요한 재해관련 진단, 수술, 입원 급여를 보장한다, 깁스치료비, 화상과 부식보험금, 재해 수술급여금, 재해골절수술비, 중환자실 입원급여금을 보장한다.

두 상품 모두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으로 전 연령, 성별 구분 없이 4900원으로 어린이 질병, 재해로 인한 보장을 책임진다. 

마지막으로 (무)흥국생명 온라인들숨날숨건강보험은 미세먼지로 인한 귀, 코, 호흡기 질환요소를 보장한다. 후각특정질환 수술급여금, 이비인후과질환 수술급여금, 폐암진단급여금을 보장한다. 

가입나이는 19~50세이며, 보험기간은 1년이다. 보험료는 40세 기준 남자 1500원, 여자 1100원이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흥국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혹은 흥국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청약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