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가 이마트와 함께 오는 6월 5일까지 이마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신라면블랙을 증정한다. 매장에 비치된 쿠폰을 지참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우선 삼성카드로 행사 가전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 최대 40만원 할인, 노트북 최대 30만원 할인, 삼성 에어컨 최대 30만원 할인, 삼성 TV 최대 20만원 할인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덴비 세트 상품 40% 할인, 테팔 프라이팬/냄비 30% 할인 등 생활용품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신선식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초이스 살치살, LA갈비, 수입갈치 등은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국내산 새송이, 국내산 파프리카, 훈제연어 등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