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부여, 제주 홈페이지 통합...편의성 향상
   
▲ 롯데리조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호텔롯데의 롯데리조트가 각각 운영되던 속초, 부여, 제주 3개 지점의 홈페이지를 통합한 새로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29일 오픈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통합 홈페이지는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한층 더 빠르고 간편해진 예약 서비스로 전 지점의 실시간 예약 상황을 한 번에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와 룸 타입을 결제 과정 없이도 예약할 수 있다. 분양회원의 성수기 기간 예약을 위한 '추첨예약 메뉴'에서는 온라인 추첨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 결과도 바로 알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제공됐던 종이 쿠폰들을 홈페이지와 앱의 온라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선물하기 기능까지 도입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롯데리조트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시작점부터 가치 있게 만들고자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소통 창구의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며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편리한 예약과 리워즈 혜택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의견이나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회원가입 이벤트'와 개인 SNS 계정에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올리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오픈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