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간, 인피니티 전 차종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파격적인 차량 할인 판매에 나선다.

1일 인피니티코리아는 7월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인피니티코리아, QX60 선착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중형 SUV QX50 구매 시, 초기 부담을 줄인 ‘선수금 제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센셜 트림의 경우 현금 지원 선택 시 QX50을 4천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7인승 패밀리 SUV QX60은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며, 이 경우 QX60도 4천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Q30 퓨어 트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천만원 대부터 구매 가능하며, Q50 센서리의 경우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1천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밖에 인피니티 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INFINITI + SUMMER’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상 수리비 10% 할인과 트랜스미션 교체 비용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하여 곧 다가올 장마철을 위한 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휴가철 가족 고객을 위한 ‘INFINITI + SUMMER’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2일부터 21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휴가를 함께하고 싶은 인피니티 모델 이름과 휴가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23일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지며 댓글에 지인을 태그 하면 당첨될 확률이 증가한다. 당첨자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 패키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이솝 트레블 키트가 제공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