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과 욕실 집중 조명...'깨워요, 멋진 날!' 출시
   
▲ 이케아 코리아가 1일 2020년 이케아 카탈로그, '깨워요, 멋진 날!'을 선보였다./사진=이케아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1일 2020년 이케아 카탈로그, '깨워요, 멋진 날!'을 선보였다. 2020년 카탈로그는 수면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활기차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집에서의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돕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인쇄본과 디지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1951년부터 매년 발행되는 이케아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중 하나로, 올해는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과 욕실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이번 카탈로그는 이케아가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한 심층 인터뷰와 가정방문을 통해 파악한 집에 대한 사람들의 정서적 요구사항을 반영했다. 

이케아는 새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연령, 주거 형태, 가족 구성 등에 적합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찾아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충전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6가지 홈 스토리를 제시한다. 

특히 올해 카탈로그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이케아의 노력이 더해졌다. 카탈로그 곳곳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서비스 관련 정보 또한 손쉽게 살펴볼 수 있으며, 앞으로 1년간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기간 한정 특별가 제품 정보 역시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케아 카탈로그는 전세계에서 총 1억2400만 부가 발행되며 한국어를 포함한 총 38개의 언어로 54개국에서 배포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