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트렌드 반영해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 다채로운 선물세트 선보여
   
▲ 대상 청정원, 설 선물세트 1호./사진=대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대상이 경자년 설을 맞아 '2020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전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는 2~3만원대 세트부터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위주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델리하임 수제햄 선물세트와 복음자리 잼·차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등 이색적인 상품도 눈에 띈다.

먼저 청정원의 대표적인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알찬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에 힘입어 명절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현미식초, 양조간장, 천일염가는소금, 참기름, 소갈비양념, 순살참치, 돼지고기 장조림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대상 '2020년 설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포함해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세트만 구입해도 개별 택배박스에 포장해 배송되며, 포장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모든 세트에 쇼핑백을 동봉한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오전 10시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대상 마케팅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소중한 분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대상㈜ 설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