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서비스
   
▲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차량 / 사진=와이즈오토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와이즈오토는 19일 카니발 하이리무진 소유 고객, 혹은 구매 예정인 고객의 차량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실내를 컨버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 대비 전고를 30cm 높여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고, 한 번에 9명까지도 탑승할 수 있어 의전, 셔틀 등 비즈니스 용도부터 고급스러운 패밀리 밴 또는 레저용 밴을 찾는 가족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 군이 예상된다.

9인승 중형 밴으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모델로 컨버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로 이용도 가능하다.

비스포크 특장 서비스 중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가장 바로 항공 비즈니스석을 컨셉으로 편안한 착좌감과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VIP 시트다.

   
▲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컨버전 서비스 / 사진=와이즈오토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마사지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시트 디자인도 가능하며, 시트를 좌우, 앞뒤로 이동해 실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바닥재, 시트 가죽 및 내부 인테리어 트림, 접이식 테이블, 독서등, 방음 방청 등 안락함을 위한 모든 옵션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기존 벤츠 스프린터뿐만 아니라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젼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갈 것이며 특히, 카니발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께도 실내 컨버전 작업을 선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