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진행...냉면 안에 '행운쿠폰' 동봉
   
▲ 아워홈이 '집에서 즐기는 냉면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아워홈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냉면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먼저 아워홈은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날씨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냉면과 육가공 간편식을 한 데 묶은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아워홈은 시원한국물 맛이 돋보이는 '동치미 물냉면(2개)+고추장삼겹살', '함흥 비빔냉면(2개)+쫄깃담백편육' 등 기획세트 5종을 최대 52%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별 기획제품으로 '냉면 4인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을 4인분 분량으로 묶어 할인 판매하며, '김치말이 물냉면'과 '평양 물냉면'을 포함한 8인 기획세트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냉면 기획세트 모두 1인분 개별 포장으로 장기 보관과 조리에 편리하다.

이와 함께 냉면에 곁들이면 좋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바로 탱탱바삭통살치킨', '바로 에어떡튀김', '바로 바삭등심카츠' 등 함께 먹기 좋은육가공 제품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냉면제품 안에 동봉된 스크래치 행운쿠폰에 당첨되면 한우선물세트와 한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외식처럼 냉면과 육류를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워홈 냉면 시리즈와 함께 올 봄과 여름철, 떨어지기쉬운 입맛을 돋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