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영화 '슈팅걸스'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OST '에스프레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슈팅걸스'(감독 배효민)는 단 13명의 부원으로 2009년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삼례여중 축구부와 그들의 영원한 스승 故 김수철 감독이 함께 써내려간 감동 실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

'슈팅걸스' OST '에스프레소'에는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의 섭외 1순위로 꼽힌 여성 듀오 허쉬 김일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프레소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이 곡은 중독성 강한 가사에 김일진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상큼한 매력을 더한다.


   
▲ 사진='에스프레소' 뮤직비디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학도병 역할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강성화, 영화 '82년생 김지영', '벌새' 등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권귀빈이 위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신예 배우 하혜승, 김현명까지 가세해 뮤직비디오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삼례여중 축구부 3인방 정예진, 이비안, 정지혜의 모습 또한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화와는 또 다른 신선함을 담아낸 이번 '에스프레소' 뮤직비디오에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슈팅걸스'는 지난 6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