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 배색 및 빅 로고로 포인트 살려
   
▲ 노스페이스의 서머슈즈 '슬라이드 컬렉션'./사진=영원아웃도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서머 슈즈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전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컬렉션'은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화사한 컬러와 빅 로고 포인트를 각각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캠프 슬라이드'는 서머 슈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오렌지, 퍼플 등 화려한 컬러 배색과 빅 로고 포인트를 더해 요즘 유행인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우븐 슬라이드'는 어퍼(갑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WOVEN) 소재의 이중 밴드가 적용되어 있어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엑스트라폼 플러스의 적용으로 쿠셔닝이 향상되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매해 다양한 디자인의 서머 슈즈가 출시되는 여름철을 앞두고 손쉽게 신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하기 좋은 슬라이드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컬렉션은 슬세권, 원마일웨어 등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의 패션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