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태훈 국제약품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국제약품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남태훈 국제약품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의 지목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남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의료진을 향한 감사를 표하며, 캠페인을 상징하는 동작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남 대표는 "지금 이 순간, 무더위까지 겹친 어려운 환경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진료에 임하는 의료진과 봉사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국제약품 임직원 모두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해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시를 비롯해 성남시청과 분당 제생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등에 국제약품에서 자체 생산한 KF94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또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한화제약을 지목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