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사진=JW생활건강

[미디어펜=김견희 기자]JW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브랜드 '마이코드'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장과 눈 건강을 비롯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기식이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은 세계 3대 유산균 메이커인 듀폰 다니스코사가 제조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1포당 100억 CFU의 균수를 보장한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마이코드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 20㎎, 아스타잔틴 6㎎을 비롯해 1일 권장량 10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 미네랄 등 눈 건강에 좋은 총 7종의 복합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생체 흡수율이 높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가 함유된 제품이다. 혈액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세 제품에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제품정보를 기본·균형·기능·편리 등 4개의 키워드로 구분해 제공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3종을 시작으로 멀티비타민, 칼슘제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원료를 엄선하여 안전한 제조과정을 통해 만든 제품을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