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 8월 17일 사전계약 시작
사전 인스타그램 이벤트…파격적인 혜택 제공
   
▲ 지프 글래디에이터/사진=FCA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픽업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지프는 신차 출시를 기념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다.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 있는 적재공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이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이제, 국내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지프 픽업 트럭을 기다리던 많은 이들을 만날 준비를 마치고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만끽하고 싶은 ‘스릴 탐험가(Thrill Seeker)’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 지프 글래디에이터 적재함/사진=FCA코리아


지프는 글래디에이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직 글래디에이터와 함께여야만 가능한 경이로운 체험을 해보고 싶은 스릴 탐험가를 모집한다.

오는 9월 11일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100% Thrill Seekers”는 스릴의 끝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모든 미션의 필수 해시태그는 ‘#Jeep, #Jeepkorea, #JeepGladiator, #지프글래디에이터, #ThrillSeeker, #스릴팀험가’이며, @jeepkorea 공식 계정도 태그해야 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며,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되어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 본격적인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글래디에이터/사진=FCA코리아


이들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등 당첨자(2인)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 당첨자(5인)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가, 4등 당첨자(15인)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가, 5등(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1등~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오는 9월 1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의심할 여지없이 지프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지프 픽업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모든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위한 궁극의 차량이다”라며, “이 특별한 차량은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수입 픽업트럭을 고려하고 있던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을 것이다. 한국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소셜 이벤트를 통해 글래디에이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