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버블수 피부 자극 최소화
수압과 버블량 단계별 조절 가능해
   
▲ 왼쪽부터 버블 클린 샤워헤드 'CWC-AH001W', 'CWC-G100C'와 워터클렌져 샤워헤드 'CWC-CB001C'./사진=쿠쿠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물 속 부유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버블 클린 샤워헤드 2종과 워터클렌저 샤워헤드 1종을 출시했다.

3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3종은 샤워헤드 속에 정수 기술이 적용된 전처리 필터가 내장돼 있어 몸에 직접 닿는 물을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도록 돕는다.

샤워헤드 내부에 내장된 ‘새디먼트 필터’를 통해 노후한 수도 시설 등으로 인한 눈에 보이지 않는 부유물질을 제거한다. 물속 머리카락 굵기의 십 분의 일 정도 되는 5 마이크로미터(µm) 크기 이상의 미세 입자까지 제거해, 소비자들이 갖는 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인증 받은 클린필터 소재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로 인정 받은 쿠쿠만의 필터 기술력을 그대로 탑재한 이번 신제품 3종은 물속 보이지 않는 미세입자까지 깨끗하게 걸러 보다 안전한 수돗물 사용을 돕는다”며 “쿠쿠의 버블 클린 샤워헤드와 워터클렌저 샤워헤드로 몸에 직접 닿는 물까지 생활 속 모든 물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