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에이스 전 라인업 마련
매트리스 체험존 구성·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선봬
오는 31일까지 침대 구매 시 침구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에이스침대 AK플라자 분당점/사진=에이스침대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에이스침대가 분당 최대의 교통 요충지 AK플라자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구매력 높은 고객들의 방문 비중이 높은 에이스침대 AK플라자 분당점은 지역 상권 내 위치한 백화점 매장 최초로 약 30평 규모의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샵으로 재단장했다.

에이스침대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로얄 에이스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수도권 4번째, 분당 상권에서는 최초의 프리미엄 샵이다.

또 △박보검 침대 '라노떼' △'아르노(ARNO)' △프렌치 모던 스타일 '루나토(LUNATO III)' 등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프레임들도 만나볼 수 있다. 

   
▲ 에이스침대 AK플라자 분당점./사진=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주력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제로 시스템, 상하 양면 사용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숙면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구현하는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구성된 매트리스 체험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침대(LQ이상) 제품을 구매 시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캐리어 등도 제공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