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캠퍼, 곰지락 등 11개 캠핑 브랜드 행사 전개
   
▲ 롯데백화점이 노원점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도심에서 만나는 캠핑' 이라는 테마로 '캠핑&아웃도어 in the City'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올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원점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도심에서 만나는 캠핑' 이라는 테마로 '캠핑&아웃도어 in the City'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노원점의 경우 캠핑 장소로 유명한 포천 등 경기 북부 지역과 밀접해, 다른 점포에 비해 캠핑 수요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8월에는 캠핑과 트래킹 용품을 취급하는 캠핑어패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신규 입점했으며, 오는 18일에는 '피엘라벤'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달 진행한 차박&캠핑 페어의 경우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일 300명 이상의 고객이 집객 되고, 2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에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규모를 키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운 유명 캠핑 브랜드들과 함께 캠핑족 잡기에 나섰다.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의 캠핑라인을 체험존과 함께 선보이고, 11개의 유명 캠핑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프탑텐트로 유명한 '가이아캠퍼', 캠핑 관련 예능에서 유명세를 탄 '곰지락', '러프네이처', '웨스턴소울' 등 총 11개의 프리미엄 캠핑용품 업체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가이아캠퍼' 자동차 루프탑텐트 248만원, '클래식캠퍼' 황동파라핀 오일램프 4만4000원, '나인패치' 불카누스화롯대+가방 28만8000원, '온오프' 캠핑용 오크박스 57만2000원, '언더그라운드' 사이드테이블+삼각대 세트 21만원, '더플로우' 페더즈 타이니 풀셋 130만8000원, '어네이티브' 화롯대 8만9000원 등이다. 

또한 이번 '캠핑&아웃도어 in the City'는 현대자동차 동북부지역본부와 협업해 현대자동차의 주력 SUV모델인 GV80 모델이 캠핑용품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이종성 점장은 "사회적 상황변화에 따른 캠핑과 아웃도어 시장의 빠른 성장과 더불어 고객의 니즈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기존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에게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